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학습지원센터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1644-8421

평일 : 10:00~17: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정보마당

정보마당

정보마당 조회 페이지
경매를 통해 성공적으로 모금하는 방법 강*명 / 2019.09.24

 

경매를 통해 성공적으로모금하는 방법

How tosuccessfully solicit donations for auctions

Presentedby Murad Auctions

 



요청위원회 설립


경매 모금행사를 위해 기부를 요청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요청 위원회는 조용한 경매 또는 현장 경매를 위한 물품을 기부를 받습니다. 비영리단체의 담당자들은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준비하게 되는데, 담당자 혼자 경매 행사만을 위해 요청 할수는 없습니다.


 


요청을 위한 도구 준비


요청위원회 위원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적은 자료와 위원들의 의무와 목표를 설명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디지털 형식으로 제공하면 위원회위원들이 출력하거나 이메일로 잠재기부자들에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문서를 위원들에게 이메일로보내거나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료 및 다운로드 가능한 문서에는 다음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 계약


• 조직에 대한 정보


• 후원 기회


• 데이터베이스에서 수집 및 유지 관리 한 과거 기증자 목록(인터넷을검색하여 주요 잠재 고객을 찾으십시오.


• 요청/기부 요청 편지


 


요청 자료 사용


• 전형적인 요청 편지


• 창의적인 방식의 요청 편지


 


모집 자료 준비를 위한 기타 팁


다음은 기부 요청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 모든 자료에서 왜 기금을 모금하는지 이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위원회 위원에게 잠재 기부자가 읽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요청서 파일을 첨부하는 대신 이메일 본문에 복사하도록장려하십시오.


• 계약서와 기부 약정서 양식을 이메일에 첨부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이메일에 요청자의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켜서 질문이나 문의사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 모든 이 메일에 웹 사이트 링크를 포함하십시오.


 


모금 경매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위원회 위원을 만나십시오


위원회 위원을 모집한 후 그들과 만나 그들의 의무를 설명하십시오. 당신은정기적으로 만나서 아래 일을 해야 합니다


• 직무에 관한 질문에 답변


• 기부를 요청하고 추가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


• 위원회를 팀으로 나누어 잠재적 기부자에게 연락


• 기부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보고


• 과거 기부자와 기증품목에 대한 업데이트 된 데이터베이스 검토


• 기부요청 편지 및 기증 영수증을 수정 또는 작성하고 위원회 위원 및 예비 기부자 등에게 배포


• 위원회 구성원이 소매점, 사업체 또는 기부자가 될 수 있는 자와관계가 있는지 파악


• 기부금을 받기위한 시간 제한을 설정하고 검토


• 회원들이 성공하도록 응원하고, 문제 또는 장애물을 해결하고 솔루션을제공


 


경매 아이템 기부가 사업주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경매 기부를 요청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그들은 사업자들을방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성공은 여러분의 생각에 달려 있습니다. 실제로, 경매는 사업가들에게 자신의 회사가 노출 될 수 있고, 새로운 고객을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영리단체의 요청팀이 지역 사업자들에게 얼마나 좋은기회를 제공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팀원들은 신이 나서 이들을 접촉하게 될 것입니다.


 


간청위원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위원회와 함께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요청 과정을 재미있게 하면 위원회는더욱 동기 부여되고 성공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사파리 테마로 경매를 연 학교가 있었습니다. 이 테마와 맞추기 위해위원장은 각 사람에게 물품요청에 필요한 정보, 작은 장난감 쌍안경, 사파리모자를 포함한 위대한 옥션을 위한 사냥용품이라는 타이틀을 붙인 녹색 폴더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대히트였습니다. 파리 테마에 대한 또 다른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 팀에물병, 손전등, 동물 프린트로 장식된 폴더 및 좋은 아이템사냥 지침이라고 되어 있는 가이드 등이 있습니다.


 


경매 요청 팀을 보여주십시오.


위원회 회원들에게 모든 노력에 감사한다는 사실을 알리십시오. 그들에게당신이 그들의 목록을 만들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입찰 시트 또는 디스플레이 카드에 특별 감사와 함께요청자 이름과 요청한 항목을 보여주십시오. 예를 들어 입찰서나 디스플레이 카드에 다음과 같은 것을 포함하십시오. “홍길동 님이 이 경매 품목에 대해 기부요청 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하면 위원들이 더 나은 경매품목을 가져오도록 동기를 부여하게 되고, 감사를표하는 것에 대해 고마워하게 됩니다. 경매에 많은 아이템을 가져오는 3사람에게상을 주십시오. 재미있게 만드십시오. 위원들을 위한 감사파티도 개최하십시오.


 


요청을 조기에 계획하십시오. 전략을 세우고 일을 나누십시오


기부를 요청할 때 기억해야 할 유용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원 봉사위원회에 이 프로젝트를 도와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 각 자원 봉사자에게 10-20개의 회사를 조사하고 요청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전략 계획을 세우고 인터넷에서 조사하여 요청편지를 보냅니다.


• 많은 회사들이 이메일이나 전화를 통해 기부 요청을 수락하지만 대부분 조직의 레터지에 인쇄된 공식적인 요청이나문서를 필요로 합니다.


• 받은 물품을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 경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품목을 관리하십시오.


• 행사가 시작되기 최소 6~9개월 전에 기업에 요청하여 요청을 처리하고품목이나 증명서를 보낼 시간을 줘야 합니다.


• 여름 (5 -8)은 회사에 기부를 권유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기간 동안 요청하지 않고, 소매업체들은 이 기간 동안 그렇게 바쁘지 않습니다


• 일부 회사의 경우 예산이 빨리 소진되어 1월이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 다양한 업체를 조사하고 요청양식을 보내는 것은 종종 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나,기부품목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게 함으로써 일을 쉽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몇 개의 회사에 요청하는것이한 사람이 모든 요청 책임을 맞는 것보다 훨씬 일이 잘 됩니다.


 


위원회에 기부 요청 방법을 가르쳐주십시오


구체적으로 요청해야 합니다. ‘이 업체에서 무언가를 기부하고 싶습니다라는 표현보다 당신이 잘 판매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특정 품목, 예를들어 캠핌용 그릴을 경매 남성품목 섹션에 포함시키려고 합니다라는방식이 좋습니다. 100~250 달러 상당의 품목을 요청하면많은 소매 업체와 기업이 수락할 것입니다. 일부는 대신 당신에게 50달러정도의 제품을 줄 것인데, 이것은 10달러 아이템보다 낫습니다.


전자 우편을 보내는 것만으로 물건이 들어올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소매점은개인적인 접촉을 좋아합니다. 요청자가 업체로 가서 자신을 소개하고 경매에 기부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좋은 노출 기회에 대해 설명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자주 이용하는 사업체에 기부를 요청하십시오.


경매를 하는 단체의 고객에 대한 인구 통계 및 경제 정보를 숙지하고 이를 업체에게 전달하십시오. “고객의 평균 수입은 $100,000 이상이며 대부분 이 업체가위치한 곳에서 10 마일 이내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당신의 완벽한 고객입니다!"


요청할 때 기부자들이 영웅이 된 것처럼 느끼도록 하는 20개의 문장을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기프트 카드는 기부받기 쉽습니다. 업체의 상품권은 경매 낙찰자가 결국그 카드를 그 업체에서 사용하고 상품권 금액보다 더 많이 소비할 것을 알기 때문에 기부 받기가 쉽습니다. 위원들에게사업을 같이 하는 소매업자나 애용하는 식당에 상품권을 기부요청하도록 부탁하십시오. 업체들이 고객의 부탁을거부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경매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한 팁


자선 경매 품목은 일반적으로 시장 가치의 50-70 % 사이에서 판매되며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위원회가 얼마나 많은 기부물품을 모아야 하는지 계산하려면 총 경매 수입의 두배를곱하십시오. 목표를 5천만원으로 정하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1억원 상당의 품목을 기부 받아야 합니다. 만약, 품목이 아주 훌륭하고 고가라면 예상보다 많은 돈을 모을 것입니다. 잘계획하여야 목표를 초과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경매를 사용하여 수익률을 75 % 이상으로 올리십시오.


 


적은 것에 더 집중


조용한 경매에는 소수의 높은 비싼 품목이 있어야합니다. 품목이 너무많으면 성공적인 경매 대신 벼룩시장이나 바자회가 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공식은 참석자 숫자의 절반이하의 품목입니다. 400명이 참석하는 이벤트는 최대 200 개의조용한 경매 항목을 갖습니다. 50 달러 이상에 해당하는100~150 개 품목이 더 좋습니다. 이 공식을 지키면 더 높은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현장 경매가 30분 이상 길어지면 피곤해 합니다. 이것이 더 적은 숫자의 품목으로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15~20개 품목 대신 8~10개의 품목을 제공하십시오. 품목이 적고 비싼 것일수록 더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비싼 물품이 적게 공급될수록 사람들이 결국 사게 됩니다. 마지막 현장경매가 끝나기 5분 전에 펀드와 기부명분을 연결하면 아직까지 아무 것도 낙찰 받지 못한 참가자가 현금기부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더 적은 현장 경매 상품은 자선단체에게 더 높은 기부금을 의미할 수있습니다.


 


판매하는 경매 품목


 


독특한 경험이나 품목, 서비스


경매 기금 모금 행사에 참석 한 대부분의 손님은 어디에서나 여행 및 소매 품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경매에 판매할 품목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경험을포함하는 패키지를 만드는 것은 다른 데서는 살 수 없는 특별한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치어리더가 여러분이나 자녀들이 참여하는 운동경기에 가서 응원합니다.


-최고의 관람석에서 000팀 야구경기를 가족들이 볼 수 있습니다.


-000팀과 축구경기 연습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000호텔 스위트 룸에서 최고의 불꽃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원장이나 위원 관심 품목 제안


경매장이 관심을 갖는 라이브 경매 품목을 항상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디어를브레인 스토밍 할 때 현장 경매 품목의 경우, 위원회 구성원이 품목에 관심을 표명하고 구매하겠다고 말하면그 품목을 포함하십시오. 만약 한 이사회 멤버가 파리 여행을 가고 싶다고 말하면 경매에 파리 여행권을기증 받으십시오.


포함하면 좋을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유명한 요리사를 섭외해 12명의 손님을 초대하는 가정 식사


• 유명한 프로듀서의 개인 시청실에서 영화 미리보기 파티


• 락커룸 투어 및 프로선수와 운동경험, 사인 티셔츠 및 볼


• 국회의원과 국회 투어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위원회와 함께 상상력을 동원하여 브레인 스토밍하십시오.


 


모금 행사에서 무료 경매 품목 제공


비영리 단체를 위한 모금 행사를 계획할 때는 사실상 무료 경매 품목을 사용하여 실제로 수익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경매 품목에 대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원회와 함께브레인 스토밍하고 참여자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하십시오.


 


• 주차 공간: 최대 $5,000에팔리기도 합니다. 여러 개를 팔 수도 있습니다.


(학교나 교회의 경우) 졸업식또는 특별 프로그램의 앞줄 좌석


• 네이밍 기회


• (악단의 경우) 게스트지휘자


• 밴드의 가수가 특별한 이벤트에서 공연


• 영화 세트 방문


• 비하인드 신 투어. 학교 경매에서 유용. 뉴스 앵커나 배우와 함께하는 점심을 주선


• 유명한 현지 요리사의 요리 수업


• 라디오 쇼 게스트 호스트


• 소방차와 구급차를 포함한 소방서 견학


• 오늘의 교장


• 한 경기 또는 한 시즌 동안 주니어 치어 리더 또는 드릴 팀 댄스 멤버


• 풋볼 팀의 볼 보이


• 야구 경기에서 시구


• 집에서 개인 산타 방문


• 오늘의 점심 봉사. 메뉴를 계획하고 점심 식사 시간 동안 봉사합니다.


하루 동안 의사나 외과 의사가 되십시오. 아이는 수술을 보고 의사가 되는 법을 배웁니다.


 


여행 및 체험 패키지


여행 및 경험 패키지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인터넷에서 찾을 있습니다.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잘 팔리는 패키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 여행 및 체험 패키지


• 경험 패키지는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어필


Pinterest 페이지에서 훌륭한 경매 품목에 대한 더 많은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경매 항목을 피하십시오.


• 변호사, 개인 트레이너, 성형외과 의사 또는 미용실과 같은 개인적인 관계가 필요한 서비스: 기부금이 유명하고 잘 알려진 사람이 아닌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잘 팔리지 않습니다


• 일반인들에게 팔릴 것 같지 않은 보석류


• 예술품


• 매우 특이한 품목: 싯가 50%정도에 낙찰되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될 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경매에포함시키지 마십시오.


• 일정 비율 할인 쿠폰: 전체를 기부금으로 받아야합니다.



read 페이지 바
이전 글

2019 대한민국학술원 우수학술 도서 선정

 파일첨부  
2019.09.24
다음 글

[이충범 변호사]변호사에서 필란트로피스트로!

 파일첨부  
2019.07.11